비지니스 전략
(2024 완공 예정)
인동FN은 베트남 하이동에 본 공장 설립을 앞두고 있습니다.
베트남 하이동 1공장은 공인 1천명 규모로 아우터 중심의 10개 생산 라인을 갖출 예정이며,
최적의 작업 환경과 복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인동FN은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직영공장 운영을 통해 최적의 생산 환경에서 최상의 퀄리티로
인동FN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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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품질의 제품개발과
합리적인 가격더많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기획과 개발, 생산 등 모든 부서가 긴밀히 협력하여 안정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직소싱과 제조, 다각화된 유통 채널까지 최적화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높은 품질의 제품 제공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합니다. -
고객 의견 중심의
제품개발고객의 의견은 인동FN의 제품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동FN은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여 상품 기획 단계에서
트렌드를 비롯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과의 양방형 소통을
통해 더욱 가치 있는 상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매장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효율적인 상품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글로벌한 제품생산 및
생산원자재 조달인동FN은 모든 생산을 직영공장인
베트남과 동남아에서 생산하여 생산 원가 절감은 물론
안정된 품질과, 통합력 있고, 효율성 높은 생산체제를 확립하였습니다.
소재의 통합 소싱, 선기획 구축, 특화 아이템 개발 등 보다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발판을 다져가고 있으며, 지속적인 해외 우수 브랜드의 메인 아웃소싱 업체와의
전략적인 제휴와 이태리와 일본의 고급 소재의 직수입을 통해
꾸준히 고급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품질관리 시스템
인동FN은 품질관리 검품 시스템 강화 위해 직영 공장인 하노이 생산공장에서
현지 기술자들을 현장 배치하여 전략의 검수를 거친 후, 본사 물류센터에서 최종 검수를 거치는 크로스 상품 체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재검사, 재검토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제품만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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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유통망에 따른 기획인동FN의 다채널 유통은 백화점, 대리점, 패션몰(아울렛)의
좋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글로벌한 소싱력의 강점을 활용해
유통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IDF몰’의 경우 자체 스튜디오를 만들어
브랜드별 콘셉트를 보다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되는
콘셉트와 레이아웃을 잡아갑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유통 채널별
단독 상품을 진행함으로써 각 유통의 특징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합리적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해 나가고 있습니다. -
시장점유율 확대로
국내 TOP 여성브랜드백화점과 패션몰 중심 상권에서의 파워풀한 세일즈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강한 릴레이션쉽과 로열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동FN은 중심상권 외에도 대리점과 같이 고객과 밀접한 상권의
유통 확장으로 도시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TOP 여성복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타임리스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상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상품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