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전략
합리적인 가격
더 많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전체 비즈니스를 SPA형 브랜드와 유사한 프로세스로 전개함으로써
높은 품질의 제공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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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의견 중심의
제품개발고객의 의견은 인동FN의 제품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동FN의 고객센터는 매년 약 50,000건의 의견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의견은 새로운 가치의 상품과 고품질의 의류를 생산할 수 있게 하는
힘이 됩니다. 또한 상품 기획 단계에서 트렌드를 비롯한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넘어 소비자의 심리적 욕망인 원츠(Wants)를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가치 있는 상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한 제품생산 및
생산원자재 조달중국 상하이와 대련에 산업체를 파트너로 선정해 통합 생산하고 있는
인동FN은 베트남에도 생산기지를 확보하여 생산원가절감은 물론,
통합력 있고 효율성 높은 생산체제를 확립하였습니다.
단납기, 소량 생산 시스템, 선기획 구축 및 특화 아이템 개발 등
보다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발판을 다져가고 있으며, 지속적인 해외 명품 브랜드의 메인 아웃소싱 업체와의
전략적인 제휴로 이태리 및 고급 소재의 직수입을 통해
꾸준히 고급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3단계 품질관리 시스템
인동FN은 품질관리 검품 시스템 강화를 위해 중국, 베트남 등의 생산기지에서 기능 있는 한국 기술자들을 현장 배치, 전략의 검수를 거친 후,
국내 자체 완성센터를 거쳐 본사 물류센터에서 최종 검수를 거치는 3단계 상품 체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재검사, 재검토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제품만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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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과
글로벌 유통망 확장인동FN의 다채널 유통은 백화점, 로드샵(대리점), 패션몰(아울렛)의
좋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글로벌한 소싱력의 강점을 활용해
온라인 유통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유통채널별 단독 상품을 진행함으로써
각 유통의 특징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합리적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06년 중국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글로벌 유통망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시장점유율 확대로
국내 TOP 여성브랜드백화점과 패션몰 중심상권에서의 파워풀한 세일즈를 비롯하여,
고객과 친숙한 로드샵 상권에서도 고객과의 강한 릴레이션쉽과
로열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동FN은 중심상권 외에도 로드샵과 같이 고객과 밀접한 상권의 유통 확장으로
도시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TOP 여성복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이직군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상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상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입니다.